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1.08.31 09:16:57
1259

작성자 : 멘파워

남성 왜소음경 콤플렉스 간단 해결법

location_on지점명 : 부산점

첨부파일

본문

 

7af6e352ed3eb93a3196ebac05ebf8bb_1630368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자, 멋진 상반신을 과시하기 위해 몸짱을 만들려는 남성들이 대거 헬스클럽에 등록하고 있다. 등이나 가슴, 어깨 등의 근육은 얼마간의 노력을 통해 얼마든지 멋진 근육들로 채워 넣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리 멋진 복근과 상반신을 갖고 있는 남성이라 하더라도, 자칫 중요한 부위에는 자신감이 떨어져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바로 한국 남성들 대부분이 스스로 왜소하다고 느낀다는 ‘왜소음경 콤플렉스’다.

 

7af6e352ed3eb93a3196ebac05ebf8bb_1630368


 

왜소음경 콤플렉스가 있는 남성의 고민은 생각보다 심각하다. 여성을 대할 때는 물론이고 사회생활을 할 때나 남성들간의 관계에 있어서도 자신감이 심하게 떨어져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상당히 받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왜소증을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 최근 더운 여름철에도 부작용이나 수술 후 후유증에 대한 걱정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더 크고 굵은 남성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저장진피 음경확대술’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장진피 음경확대시술법은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동시에 굵기와 길이, 귀두 확대의 모든 부분을 해결해줄 수 있으면서 음경왜소증이나 조루증, 발기부전과 같은 증상도 개선하여 성적 만족도를 크게 개선시켜주는 방법이다.

 

이때 사용되는 저장진피는 FDA 및 KFDA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재료로써, 화학합성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생체 적합성이 우수하면서 탁월한 확대 효과와 지속효과를 가져오는 것이 특징이다.

 

부산 멘파워비뇨기과 강호원 원장은 “저장진피 음경확대술은 시술 후에도 이물감이나 이동성이 없고 뭉치는 현상이 감소됐으며, 모양 불균형의 감소 등 섬세한 교정이 필요한 부분에 효과적”이라며, “시술이 간편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사후 관리가 거의 필요 없고, 회복도 빨라 일상생활에도 거의 지장을 주지 않는 획기적인 치료법”이라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시술 후 안정화 되면 생착상태가 거의 실제 내 것처럼 자연스러워 원래의 크기와 길이가 그랬던 것처럼 느낄 수 있다. 또 기존 실리콘에서의 이물감과 외부물질 반응 등 염증발생의 위험도가 거의 없는 진일보한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강호원 원장은 “여름 시즌이 되면서 해운대 등 휴가를 즐기려는 남성들이 미리 병원을 찾아 이 시술을 문의하고 있다”며, “그 동안 음경확대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던 경우나 시술 후 통증이나 부작용에 대한 염려로 왜소음경 콤플렉스를 참았던 이들이라면, 저장진피 음경확대술이 매우 자연스러우면서도 지속효과를 반영구적으로 늘려 좋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7af6e352ed3eb93a3196ebac05ebf8bb_1630368

 

 


출처 : 스포츠월드 / 조원익 기자